[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대학입시전문 교육기관 종로학원, 종로학평은 오는 10월 12일 출시 예정인 2021학년도 수능 대비 파이널 집중 학습 프로그램 ’종로 핵파 모의고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종로 핵파(핵심체크 파이널) 모의고사는, 실제 수능과 동일한 형태로, 국어(5회차), 영어(5회차), 수학(6회차), 사회탐구(6회차), 과학탐구(6회차)를 제공한다. 수능 고득점의 키포인트인 킬러 문항 집중 학습을 위해, 종로학원 문제은행 시스템을 통해 킬러 문항에 대한 유사 문항을 추가 제공한다. 

또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을 통해 수능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였으며, EBS 분석을 통한 EBS 연계 및 변형 문제를 최대로 수록하였다.

수능모의고사 출제 경험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검증된 예상 문제와 상세한 해설지 제공과 더불어 고난이도 문항에 대한 유사문항까지 제공한다.

종로학원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전반적으로 수능대비 학습에 차질이 생긴 가운데 집에서 쉽게 취약 과목에 대해 개별로 응시 가능한 모의고사로 수능 최종 마무리 학습을 위한 최적의 학습 프로그램이며, 4단계 출제 및 검토 시스템을 통해 선별한 프리미엄급 문항으로 출제했다“며 ”종로학원 문제은행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고난이도 킬러 문항에 대한 유사 문항까지 제공하는 수능 고득점을 위한 최고의 모의고사“라고 말했다.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자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능 실시 이후 정시 무제한 합격진단이 가능한 온라인 배치표 시스템의 30% 할인 혜택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