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통계청이 발표한 ‘9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9월 취업자 수가 지난해보다 약 40만 명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19로 신규채용이 축소 및 연기되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지난 5월 이후 감소 폭이 최대치를 기록했다. 취업문이 점점 좁아지면서, 취준생들의 취업 경쟁력 확보도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코리아교육그룹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는 취준생들이 취업 역량을 맘껏 올릴 수 있도록 ‘10X10 상담받고, 선물받고! 등록하고, 취업하고!’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영상편집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10X10 이벤트에서는 10월 한 달간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 방문만 해도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증정하며, 상담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쿠폰(기존 할인 중복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

등록을 완료한 수강생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10만 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정규과정 수업을 끝마친 후에는 취업상담 및 자소서 첨삭 등을 지원하는 책임취업지원 시스템으로 취업 활동을 지원해 준다.

웹디자인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10월 한 달간 10% 추가 할인에 10만 원 상품권까지 증정하는 10X10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등록 후 수업에 참여한 수강생에게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만의 취업지원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으니, 취준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자격증 ▲ACA (포토샵, 일러스트)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영상편집 디자인 ▲마야/CG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유튜브크리에이터 등의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취업전문학원으로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서는 포트폴리오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 후에는 관련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1:1 진로상담부터 이력서 및 자소서 첨삭, 모의면접, 취업연계 등 다양한 전문 취업지원 시스템으로 취업전문학원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을 통해 근로자 및 실업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인테리어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전국에 총 9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취업전문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20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