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하반기 공기업·대기업 채용 면접 대비 ‘파이널 패키지’ 주목
해커스잡, 하반기 공기업·대기업 채용 면접 대비 ‘파이널 패키지’ 주목
  • 지준호 기자
  • 승인 2020.10.2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CJ그룹, SK그룹, 한국전력공사 등 대기업 및 공기업 필기시험이 마무리되는 분위기로 하반기 면접 전형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 AI 면접, 언택트 면접 등 새로운 면접 전형이 도입되면서 이에 대한 체계적인 대비가 더욱 필요해진 가운데, 대기업 및 공기업 취업·면접 강의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잡의 ‘면접 파이널 패키지’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잡의 ‘면접 파이널 패키지’는 대기업·공기업·금융권 등 기업별 최신 면접 강의를 수강 기간 60일 동안 무제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본면접/PT/토론/블라인드/승무원/영어면접/이공계(반도체) 면접 등 다양한 면접 전형별 강의와 시사+인문학 강의를 제공하여 더욱 체계적인 대비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자기소개부터 심화 면접 전략, 기업별 맞춤 대비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언택트 면접이 도입되면서 보이스와 스피치 코칭은 물론, 대기업 및 공기업 면접 전형을 파악하는 것이 핵심 전략으로 떠오른 만큼, 해커스잡의 신규 업데이트되는 기업 분석 강의를 통해 기업별 사업 분야&직무 역량, 기업별 면접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수강생은 ▲ 면접 기출 질문 자료집(*PDF) ▲ 영어 면접 대비 매직 템플릿(*PDF) 등의 취업자료를 무료로 받아 2020 하반기 모든 기업/유형의 면접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다. 추가로, 특별 구성 추가 구매자는 ▲ 기업 분석+자소서+기초필기 인강 ▲ 수강 기간 30일 연장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면접 파이널 패키지’ 강의는 해커스잡 온라인 단과 면접 강의 수강생 수 1위 조은희 강사와 해커스공기업 면접 수강생 수 1위 김태형 강사 등 면접 전형별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해당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기업별 면접 전형 트렌드를 단기간에 파악할 수 있으며 빠르게 면접 준비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독학으로 면접 준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취업 준비생이 많은 만큼 조은희 강사는 “면접은 말 잘하는 사람만을 뽑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답변의 내용에만 치중하기 보다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어투로 자신감 있게 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면접관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보이스 이미지 메이킹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해커스잡의 강의를 듣고 삼성전자에 최종 합격한 한 수강생은 “조은희 선생님의 한 번에 합격하는 면접 공략법을 수강하여 들은 결과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었고, 강의 내용대로 틀을 다지니 말하기도 훨씬 수월하고 자신감도 생겼다.”라며 후기를 전했다. 또 조은희 강사의 강의를 듣고 LG화학에 합격한 수강생은 “자신의 이미지, 강점, 매력을 극대화하고 싶은 취준생분들은 조은희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조은희 강사는 해커스잡 온라인 단과 면접강의 수강생 수 1위 (2017.01 ~2019.04 기준), 김태형 강사는 해커스공기업 면접 인강 단과 수강생 수 기준 (2018.01 ~2018.12 기준, 환불 및 중복 수강 인원 포함) 1위에 올랐다.

지준호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