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소수정예 연기학원인 송파 숨연기학원에서 2022학년도 입시를 맞아, 연극영화과를 준비하는 예비입시반 모집에 들어갔다. 또한 이와 함께 학생들을 위한 연기, 뮤지컬, 움직임 등 실기수업을 무료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승승장구는 승리의 기세를 타고 멀리 계속 말을 몰고 나간다는 뜻으로 거침없이 성공의 가도를 달리는 모습을 비유하는 말이다. 이에 이름을 딴 숨숨장구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연극영화과 입시준비가 잘 풀리고, 연이어 거침없이 난관을 잘 해결해 원하는 목표를 이뤘으면 하는 바람에서 준비됐다.

또, 연극영화과 지망 학생들을 위해 연극영화과 준비에 앞서 흥미가 있는지, 적성에 잘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체험수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승승장구 숨숨장구’ 이벤트를 기획했다.

개원 10주년을 맞이해 준비된 해당 이벤트는, 연기의 발성과 호흡부터 감각훈련을 포함해 이완과 긴장 등의 기본적인 부분을 수업하고, 당일대사와 즉흥연기, 대본분석과 이해 등의 연기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또, 뮤지컬보컬, 움직임현대무용, 1:1 멘토링 등으로 이루어진 학원의 커리큘럼을 일주일간 5회 수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숨연기학원 관계자는 “저희는 2021학년도 수시 실기고사를 맞아 천호 숨연기학원에서 동국대 6명 1차합격자 4명, 가천대학교 3명 등을 포함해 한예종과 성균관대, 성신여대 등 계속해서 합격자를 배출하며 업계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대부분의 합격자들은 고3이 되기 전부터 예비반에서 오랜 시간 준비를 해 온 학생들이며, 입시에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예비반 학생들이 더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준비는 빨리 시작할수록 좋은 결과를 낳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성수 숨연기학원에서는 예비 입시반 수업을 주4회 수업에서 뮤지컬이 강화된 주5회로, 별다른 수강료 변동이나 인상 없이 시간과 횟수를 모두 강화했다. 이는 특기가 강조되는 최근 추세에 맞춘 것이라고 한다. 또한 예비반부터 성장하면서 입시반이 되어서도 목표 대학의 요강에 따라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전문화된 커리큘럼, 그리고 전략적인 부분까지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예술고등학교 진학 및 대학 입시 경쟁 속에서 중앙대 출신 강사진 최다보유와 1:1 담임제, 24시간 연습실 개방 등의 시설을 갖췄고, 방학 무료특강, 셰익스피어, 안톤체홉 완전정복, 1인2특기 특기강화 등 커리큘럼을 탄탄하게 구성해 10년 경력의 전략을 공유한다.

한편, 사당 학원에서는 2021학년도 특별 예비입시반 모집을 통해 수강료 30% 할인, 친구와 동반 등록 시 수강료 추가 10% 할인, 성적 4등급 이상 시 수강료 추가 10% 할인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020학년도 속성 정시입시반은 1차 합격자 10% 할인, 예비 합격자 10% 할인, 예술고등학교 출신 10% 할인 등 다양한 장학제도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위례 신도시 등 다양한 지역의 학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2022학년도 수시 합격 프로젝트를 가동하고 있는 숨연기학원의 예비입시반, 속성 정시반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해 상담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