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 주택관리관계법규’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부문 1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어 베스트셀러 2위는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 공동주택관리실무’, 3위는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가 차지해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명성을 이어갔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 주택관리관계법규’는 최근 출제경향과 새롭게 개정된 최신법령을 분석해 주택관리사(보) 주택관리관계법규 시험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구성했다.

본격적인 학습 전, 최근 5개년 동안의 출제패턴과 최신 회차인 제 23회 시험은 출제 기준을 분석한 전략자료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 준비를 제공한다. 

단답형 문제로 출제 가능한 부분은 굵은 글씨체와 색으로 강조해 주관식 단답형 문제에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는 회독 가능한 이론 구성으로 복습까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이론 옆 보조단에는 관련 추가 이론과 OX 문제, 주관식 문제 등을 추가로 배치해 본문과의 연계성을 높였다. 

더불어 최근 5개년 동안의 출제 문항 수와 비율 확인, 최신 법령 반영한 단답형 대비 문제들로 구성돼 주택관리사 입문자라면 주목할 만하다.

기본서의 모든 학습이 끝난 후, 교재 맨 뒤 페이지에 제시된 기본용어들의 의미를 정확히 알고 있는지 스스로 점검하고, 헷갈리는 용어는 표시된 본문 페이지로 돌아가 재 학습하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주택관리사 합격플래너’,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 주택관리관계법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