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발전기부금 전달

서울교육대학교는 (주)건영, 더위크앤리조트와 ‘교육·문화 사업 추진 및 활성화’ 를 위한 상호간 업무협력 MOU를 지난 16일 체결했다.(사진=서울교대)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서울교육대학교는 (주)건영, 더위크앤리조트와 ‘교육·문화 사업 추진 및 활성화’ 를 위한 상호간 업무협력 MOU를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각 기관은 교육지원 사업 및 문화사업 공동 추진 및 상호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추진하는 제반 사업에 대해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특히 교육·문화 사업 프로그램을 위한상호간 공간·시설 및 인력 교류와 2021학년도 설립 예정인 서울교대 음악영재교육원 설립 및 운영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이번 MOU체결을 통해 (주)건영과 더위크앤리조트는 3년에 걸쳐 1억원의 대학 발전기부금을 기부하기로 했다.  

임채성 서울교대 총장은 “다양한 교육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이번 MOU체결을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다채롭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초등교육 및 대한민국 교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주)건영과 더위크앤리조트는 서울교대 음악영재교육원 설립 및 운영방안에 대해 상호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