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잘 봐요. 모든 종사요원에 감사합니다" 이재정 교육감, 2021 수능 현장 방문 격려
"시험 잘 봐요. 모든 종사요원에 감사합니다" 이재정 교육감, 2021 수능 현장 방문 격려
  • 지성배 기자
  • 승인 2020.12.0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정 교육감이 의정부여고에서 입실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고 있다.(사진=경기도교육청)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3일 새벽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을 찾아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문답지가 지구내 시험장으로 이송되는 상황을 지켜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의정부여자고등학교로 이동해 입실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고 경찰, 자원봉사자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교육감은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서 확진자와 자가격리자를 위한  시험장까지 운영하며 어느 해보다 수능 준비가 어려웠다”면서 "안전하게 수능을 치를 수 있도록 애써주시는 모든 종사요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19개 지구 342개 시험장에서 13만7690명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다. 수험생 가운데 확진자는 남부와 북부 각 2곳씩 마련된 병원시험장에서, 자가격리자는 27개 별도 시험장에서 시험을 치른다.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3일 새벽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을 찾아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문답지가 지구내 시험장으로 이송되는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사진=경기도교육청) 

지성배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