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콘텐츠플랫폼 ㈜쿨스쿨은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출결관리시스템 무료체험을 실시한다.(사진=쿨스쿨)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교육콘텐츠플랫폼 ㈜쿨스쿨은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출결관리시스템에 대한 초·중·고 학교 무료체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무료체험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한 교사 업무 경감을 위해 알체라(ACS)시스템을 2주간 무료로 체험을 제공한다. 무료체험 기간 종료 후 구매의사가 있을 경우 20% 할인 및 설치비 무료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체라 (ACS)는 학생들이 등교 시 비대면 얼굴인식 발열측정 및 출결관리까지 할 수 있다.

앞서 11월에도 1차 프로모션을 통해 50개교를 선착순으로 진행했으며 학교현장 최적화로 사용 후 만족도가 높아 구매로 이어진 바 있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문의가 쇄도해 추가 진행 물량을 확보, 2차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오진연 쿨스쿨 대표는 "코로나 시대 학교방역 강화에 따라 늘어난 선생님들의 업무를 경감하기 위해  현장에 맞도록 SW를 최적화한 부분이 학교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게 된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전국 확대를 위해 지역파트너를 모집 중이며, 무료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싶은 학교는 오는 31일까지 쿨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