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대학 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학원이 오는 31일 전국 18개 김영편입 캠퍼스에서 ‘2016 대학편입 대비 한국외대 실전평가’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6 대학편입 대비 한국외대 실전평가’는 최근 한국외대 편입시험 특성 및 최근 출제경향을 철저하게 반영하여 시험 문항을 구성한 모의고사다.

실제와 유사한 시험 환경을 제공, 올해 각 대학별 편입시험 응시 전 실전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1일 교대, 강남, 신촌, 분당, 일산, 광주, 대구 등 전국 18개 김영편입 캠퍼스에서 실시되며, 응시를 원하는 학생들은 응시장소, 시간 등을 선택하여 응시할 수 있다.

김영편입학원은 모의고사 직후 김영편입 사이트(www.kimyoung.co.kr)를 통해 해설강의를 공개하며, 오는 11월 4일에는 개인 성적표 및 모의고사 관련 각종 통계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외대 실전평가 응시료는 1만5000원(김영편입 종합반 수강생은 1만원)이며, 응시를 원하는 학생은 31일 고사장별 시험 시작 전까지 김영편입 사이트(www.kimyoung.co.kr) 또는 해당 고사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김영편입학원은 ‘2016 대학별 실전평가’를 응시한 학생 전원에게 한국외대 3개년 기출문제 해설집, 셀프 모의고사 1세트 등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김영편입학원은 지난 17일 첫 실시한 고려대 실전평가를 시작으로 한국외대, 서강대, 중앙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총 6개 대학편입 대비 실전평가를 시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사이트(www.kimyoung.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