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오는 19일 실시될 2016년 제1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FULL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의 ‘합격 FULL 서비스’는 마무리 학습을 위한 과목별 핵심 요약정리와 기출문제 특강에서부터 시험당일 제공되는 가답안 확인 및 자동채점 서비스, 시험 해설특강까지 경찰공무원 시험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합격을 위한 10분 과목별 핵심 요약정리’는 에듀윌 교수진들이 경찰공무원 시험 전 합격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핵심내용을 직접 요약 정리했다. 에듀윌 합격 FULL 서비스 페이지에서 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등 시험과목 별로 다운로드 받아 학습할 수 있다.

최신 출제경향을 심층 분석한 ‘기출문제 특강’도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을 위해 놓쳐서는 안될 항목이다. 한국사는 이익 교수, 영어 샤이니 교수, 형법 강기주 교수, 형사소송법 정통 교수, 경찰학개론 박상규 교수, 국어 신홍명 교수, 수학 최주연 교수, 사회 이재은 교수, 화학 및 생명과학 이해수 교수, 물리 및 지구과학 홍인왕 교수의 특강으로 Full HD 강의가 제공된다.

시험 후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예측을 위한 ‘가답안 확인 및 자동채점 서비스’는 시험당일 오후 12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2차 시험에 재도전해야 하거나 이제 막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시험당일 오후 6시에 오픈 되는 ‘시험 해설특강’으로 2016년 제1차 시험의 기출문제와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시험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에 시험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시험후기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일 홈페이지(http://www.eduwill.net)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