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등학생을 (9학년-12학년) 대상으로 진행

대학 진학 컨설팅사 CRAFT와 국제 대회 및 교육 플랫폼 EMDASH가 협력하여 설립한 CREM에서 고등학생들의 창의적인 에세이를 응모 받고 있다.

CREM은 고등학생들의 독창적인 이야기들을 검토하여 그들의 필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에세이 전문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CREM은 우수한 에세이들을 선정하여 검증 절차를 걸친 후 온라인 사화집을 분기별로 출판함으로써 학생들이 이력을 쌓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아울러 학생들은 피드백을 참고하여 그들의 자기소개서나 대학 지원 에세이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다.

접수 대상은 모든 고등학생을 (9학년-12학년) 대상으로 진행하며 글쓰기에 관심 또는 재능이 있는 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세이는 자유 주제이며 영문 650단어 이하로 제출되어야 한다.

모든 에세이 원고는 전 경원대학교와 동원대학교 영문과 교수 David Charlton, 단편 소설 작가 Tapanga Koe 외 영문학 전문가들이 검토를 하여 양질의 피드백을 제공한다.

에세이 지원 방법, 심사 기준, 출품비 등 자세한 사항은 CREM 사이트 (https://crem.emdash.on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을 (crem@emdash.one) 통해 개별적인 문의도 가능하다.

[에듀인뉴스(EduinNews) = 인터넷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