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무료 현장 공개 특강, 부동산 경매 컨설턴트과정 수료증 제공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제26회 공인중개사시험 예비합격자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를 대상으로 ‘실무 특강’을 오픈했다.

에듀윌이 오픈한 실무 특강은 ‘부동산 경매 컨설턴트 과정’으로 11월 8일부터 12월 27일까지 매주 일요일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장소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방학원이며, 강의시간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다.

부동산 경매 컨설턴트 과정은 법원 경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부동산의 취득이나 개발, 관리 등에 관한 합리적인 의사 결정이 가능하도록 실전 훈련을 하는 부동산 경매 업무에 최적화된 과정이다.

수강생들은 8주 동안 부동산 실전 경매 성공 노하우에서부터 실전 경매 물건에 대한 권리 분석, 실전 경매 진행 절차와 명도 방법, 부동산 경매의 함정 및 대처방법, 상가 건물(주택) 임대차 보호법을 학습하고, 법원 현장 실습 등에 참여하며 부동산 경매 컨설턴트와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한 전문 역량을 높일 수 있다.

11월 8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무료 현장 공개 특강을 개최해 실무 특강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과정을 모두 마친 후에는 부동산 경매 컨설턴트과정 수료증을 제공한다.

그 밖에 강의를 신청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부동산 경매교재와 서브노트가 증정된다. 실무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0원 합격반’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0원 합격반’을 수강한 후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해 준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4일 시험이 실시되었고, 합격자 발표는 11월 25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