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가 <잉글리시 버디 비기너> 출시를 기념하여 퀴즈 이벤트를 연다.

<잉글리시 버디 비기너, OOOO 리딩북과 함께 리딩과 파닉스를 한번에!>라는 문장에서 공란에 들어갈 내용을 채우는 퀴즈로, 푸르넷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정답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공감하고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하거나 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올라간다.

<잉글리시 버디 비기너>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20명에 백화점상품권 1만원 권 기프티콘, 30명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30일(목)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6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잉글리시 버디 비기너’는 리딩과 파닉스를 한번에 공부할 수 있는 기초 영어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옥스퍼드 원서를 리딩북으로 학습하며 신개념 파닉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잉글리시 버디는 영어 학습에 최적화된 이지웹 사이트를 통해, 재미있는 영어 학습을 제공하고 자동화된 LMS를 통해 성적관리도 할 수 있다.

‘잉글리시 버디 비기너’는 잉글리시 버디 사이트(www.englishbuddy.kr)에서 일주일 분량의 웹 콘텐츠를 무료로 학습해볼 수 있다.

한편 잉글리시 버디는 금성출판사에서 운영하는 영어 전문 공부방으로 잉글리시 버디 비기너, 잉글리시 버디, 잉글리시 버디 익스의 특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가지고 기초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인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