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은광원 등 3곳에 기증

<에듀윌이 지난 9월 8일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은광원에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8일(목)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은광원(이사장 한순복)에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인천은광학교에서 열린 ‘에듀윌 반딧불이 153차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에는 은광원 한순복 이사장, 한국이주여성연합회 김은미 인천지회장, 신명보육원 최선주 원장,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 에듀윌 부평학원 김곤영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에듀윌 부평학원이 인천 부평의 지역사회 공헌 일환으로 준비됐으며, 특히 이번 ‘사랑의 쌀’ 100포대는 뇌병변 장애우 거주시설인 은광원과 이주여성의 복지에 힘쓰는 한국이주여성연합회 인천지회, 아동양육 전문기관인 신명보육원 등 3곳에 나눠 기증했다.

은광원 한순복 이사장은 세 기관을 대표해 “소외된 이웃에게 한가위의 풍성함을 전해준 에듀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에듀윌이 마련해주신 귀한 쌀은 은광원에 거주하는 분들께 명절의 넉넉함을 전하는 한끼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에듀윌 부평학원 김곤영 부원장은 “에듀윌 부평학원이 있는 인천시 부평구에서 전통있는 ‘사랑의 쌀’ 기증식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풍요로운 계절, 에듀윌 ‘사랑의 쌀’이 지역의 어려운 분들께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 반딧불이 사랑의 쌀’ 나눔은 그 동안 기증된 쌀만 총 6,822포대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