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가 오는 4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총 3개 테마로 진행되며 첫 순서에서는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한 A부터 Z까지 낱낱이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단번에 합격하기 위한 다양한 수험 정보와 학습 방법을 소개한다.

두 번째 순서에서는 박문각의 학습관리 시스템과 이를 통한 구체적인 수험 방법론을 공개한다. 공인중개사 1회 시험 때부터 축적해 온 박문각만의 합격 노하우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성공적 수험 준비를 위한 명쾌한 해법을 제시해 줄 전망이다.

세 번째 순서에서는 합격생 및 박문각 전 교수진과 함께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박문각과 함께 공부해 합격의 꿈을 이룬 합격생이 직접 생생한 합격스토리를 전하고, 박문각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총 출동해 수험생들과의 심도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시 설명회 종료 후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1:1 추가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설명서 ▲합격기출문제집(2015 1차) ▲2016 기출문제집 ▲입문강의 30일 무료 수강권 ▲봉투모의고사 ▲1만원 신세계 상품권 ▲올패스 강의 할인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박문각탭(태블릿 PC)과 2017올패스 무료 수강권도 각각 1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