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이 2017년도 상반기 학생 직업체험 프로그램 참여교를 모집한다.

인천평생학습관의 학생 직업체험은 학생들이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업인의 강의를 듣고 직접 생생한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천 관내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인천평생학습관은 ‘항공기승무원’, ‘특수분장사’, ‘바리스타’, ‘셰프’, ‘제과제빵사’, ‘게임기획자’, ‘뷰티 스타일리스트’ 등의 직업체험과 2017년 상반기부터 새로 개설되는 ‘조향사’, ‘아나운서’, ‘동물보호활동가’의 3개의 직업군 체험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이색 직업체험을 운영한다.

이밖에도 인천평생학습관에서는 인천환경공단, 한국가스공사, 조선일보사, 공항철도 등 여러 기관에 방문하여 관련 직업군을 경험할 수 있다.

직업체험 이외에도 학생들이 평소 관심 있는 직업인의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학습관 내에서 직업인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졸업 후 취업을 희망하는 고등학생을 위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맞춤형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방법, 이미지 메이킹 및 모의면접 등의 취업역량강화 기회를 제공한다.

인천평생학습관의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인천 관내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접수를 받고 있다. 문의 : 기획팀 032)899-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