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발안도서관에서는 제53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다독다독(多讀多讀), 내 꿈을 응원해주는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연다.

4월 13일에는 이옥수 청소년 문학 작가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갖고, 참가자들과 자신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4월 15일에는 도서관 북아트 자원봉사동아리 상상날개와 함께하는 ‘북아트로 만나는 부채만들기’, 4월 18일에는 ‘봄향기 책향기 솔솔~ 석고방향제 만들기’가 진행되어 어린이들이 도서관 및 책과 가까워지는 기회를 가진다.

이 외에도 ‘시리동동 거미동동’ 그림책의 원화를 전시하는 ‘원화전시회’와 도서관 이용에 모범이 되는 이용자에게 수여하는 ‘모범이용자표창’, 다문화 도서 및 큰 글자 등 색다른 책을 소개하는 ‘우리도서관에 이런 책도 있어요!’, ‘정기간행물 나눔터’, 연체자 구출 이벤트 ‘연체 클린 Day~!’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작가와의 만남 및 체험행사의 경우 3월 28일부터 발안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그 외의 행사는 당일 현장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 031-369-5722, 발안도서관 홈페이지(www.balib.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