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문 매칭 업체 ‘행복한가정만들기를 위한 전도 연합’(이하 ‘행가연 Topia’)이 봄을 맞아 선남, 선녀들의 만남을 위한 제4차 봄 나들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8일(토) 오후 4시부터 서울 광화문 뉴국제호텔 15층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을 돕기 위해 결혼 적령기 초혼 대상자 중 남녀 각각 15인 내외의 만남을 추진한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행가연 Topia 홈페이지 http://www.msht.kr/customer/read.asp?no=268&mNum=0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서정화 행가연 Topia 상임대표(010-5279-1866)에게 하면 된다.

행사를 총괄 지휘하는 서정화 행가연 Topia 상임대표는 “봄에 뿌려진 씨앗이 가을에 열매를 거두듯이 모든 것에는 때가 있다”며 “행가연 Topia의 제4차 봄 나들이 행사를 통해 기회를 잡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 초대의 글 -

찬란한 봄, 아름다운 만남

찬란한 봄의 향연이 멋있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봄의 전령이라고 하는 개나리, 진달래를 비롯해서 벚꽃이 눈처럼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가 싶더니 어느새 라일락이 그 향기를 내뿜고 있습니다. 이제 연초록의 함성이 우리의 들녘과 산하를 덮어오고 있습니다.

봄에 뿌려진 씨앗들이 가을에 열매를 거두게 되는 것처럼 모든 것은 때가 있습니다. 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지요.

사람은 태어나서 성년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한 가정(sweet home)을 이루게 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때를 놓치게 되어 좋은 분을 만나지 못하는 사례를 종종 보게 됩니다.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려면 경제적인 여건을 마련하는 일도 중요하다고 여겨지지만 무엇보다도 결혼 적령기에 이른 당사자의 의욕과 준비도가 중요합니다. 시간은 빨리 지나가는데, 이런 저런 이유로 늦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몇 가지 조건을 설정해 놓고 거기에 맞는 분이 찾아오도록 마냥 기다리고 있을 것이 아니라 좋은 분을 만날 기회를 만들고 찾아 나서는 일도 필요합니다.

이에, 행가연 Topia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위한 전도 연합) 에서는 다음과 같이 선남, 선녀들을 위한 제 4차 봄 나들이 행사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뜻있는 곳에 길이 있다’ 고 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아니하고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노력이 요청된다고 봅니다. 아름다운 계절에 행복한 가정의 꿈을 설계하는 절호의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 때 : 2018. 4. 28 (토) 16:00-19:00

° 곳 : 뉴 국제관광 호텔 15층 ( 광화문 프레스센터 옆 02-732-0023)

° 대상 : 결혼 적령기 초혼

° 참가인원 : 남 15인 내외, 여 15인 내외

° 참가비 : 5만원 (국민 807701-00-011736)

° 문의 : 서정화 010-5279-1866

 - 행가연 Top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