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재 전문 출판사 쎄듀가 유튜브 채널 '천일문과 놀아주는 초코 언니 시즌 2'(이하 '초코 언니')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초코 언니’는 쎄듀가 지난해 8월 처음으로 선보인 초등영어 학습 콘텐츠로 시즌 1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구독자 수 1,000명을 돌파한 바 있다.

영어를 공부하는 초등생에게 과학실험, 이색 체험, 명소 방문, 쿠킹 클래스, 게임 등의 친숙한 소재를 바탕으로 즐거운 영어 학습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2는 무료 강의로 진행된다. 다소 지루하고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는 인터넷 강의의 약점을 극복하고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한다.

이에 따라 학원을 다니지 않는 초등학생도 별도의 학부모 도움 없이 혼자 학습이 가능하다.

아울러 '쎄듀 초등코치 천일문 Sentence' 교재의 내용 전체를 함께 리뷰한다. 초등 코치 천일문 Sentence는 미국 어린이 도서관 협회의 추천 도서들과 국내 인기 원서 동화 150여 권의 문장을 모두 분석해 빈출 패턴 112개를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든 책이다. 기초 영어를 학습하고 싶은 초등생들에게 적합하다.

초코 언니 시즌 2는 지난 24일부터 정기적으로 주 2회 게재된다. 초코 언니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캐스트에 방영되며, 딜라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쎄듀 관계자는 "첫 시도였던 영어 학습 콘텐츠가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 시즌 2로 이어지게 됐다"며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영어 공부가 초코 언니를 통해 흥미와 실력 모두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