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즈, ‘3D프린팅 교육 전문강사’ 교육생 모집
로이비즈, ‘3D프린팅 교육 전문강사’ 교육생 모집
  • 권호영 기자
  • 승인 2018.06.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권호영 기자] 3D프린팅 소프트웨어 개발 및 교육전문 기관 로이비즈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3D프린팅 교육 전문강사’ 양성을 위한 수행 기관으로 3D프린팅 전문강사 양성을 위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7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서울/경기, 광주, 충청, 대구, 부산)에서 지역별로 20명씩 총 100명을 대상으로 5일간(40시간) 무료로 진행한다.

교육내용은 테크메이크숍 재직자 운영을 위한 전문교육과 메이커스페이스 운영 인력의 전문성 제고를 통해 청년 창·취업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

또한 교육대상별 맞춤 프로그램 교육과 3D프린팅, 후가공, 3D프린터를 활용한 몰드 및 캐스팅, 아두이노 활용 및 코딩기초, 아이디어 제품의 구상 및 제작을 위한 디자인 씽킹, RC카, 댄싱로봇을 제작을 통한 IoT 프로젝트, 창업을 위한 교육 등을 실무위주로 진행한다.

수료 시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발급하는 ‘3D프린팅 전문강사’ 수료증이 발급되고, 초·중·고 3D메이커스 강사, 3D프린팅 방과후 강사 또는 자유학기제 강사로 취업도 적극 지원한다.

교육 신청은 로이비즈 한캐드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신청 가능하며, 교육관련 상담은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Tag
#N

권호영 기자  lovtome34@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