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 입시 전문가가 '찾아가는 학부모 설명회' 서비스
고교 1,2학년/중3 학부모 대상...교사 연수 연계 설명회 가능

(왼쪽부터)김진만, 송민호 입시컨설턴트
(왼쪽부터)김진만, 송민호 입시컨설턴트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학교생활기록부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입시 정책이 자꾸 변화해서 이해하기 어려워요”, “중학교 때부터 전략적으로 입시를 준비하고 싶어요.” 

<에듀인뉴스>가 변화하는 입시에 대비해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찾아가는 학부모 입시 설명회’를 개최, 신청 학교에 한해 무료 서비스를 한다.

연중 기획으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중3, 고1~2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신청한 학교에 직접 찾아가 입시정보를 나누고, 청중과 질의 응답 시간을 마련, 학부모의 궁금증을 푸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또 입시 트렌드를 읽고 있어야 하는 교사들을 위해 연수프로그램으로 진행도 가능하다.

신청 및 상담은 에듀인뉴스 홈페이지 맨 아래 전화 또는 메일로 가능하며 학교 일정에 맞춰 협의한 후 확정하면 된다.

설명회는 에듀인뉴스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는 김진만, 송민호 교육기업 열꿈비 공동대표가 진행한다.

두 강연자는 ▲전년도 대학 합격 및 불합격 자료 해석 방법 ▲전년도 입시자료를 바탕으로 올해 입시결과 예측하는 방법 ▲학생부종합전형에서 학생 개인과 고교 역량을 평가하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송민호 대표는 "공교육 및 사교육 기관에서 제공하는 입시정보를 취합하여 균형잡힌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학부모 교실을 준비했다"며 "특히 입시자료집을 학부모님의 눈높이에 맞게 해석하는 법을 알려드려 알찬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진만 칼럼니스트는 청솔학원 입시전략연구소 소장, 비상에듀학원 입시총괄센터장, 대성학원 비타에듀 재수종합반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프로젝트 교육기업 열꿈비 공동대표, 네이버 대입카페 김진만입시스케치 운영, 환일고·과천고 등 공교육지원 고교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송민호 칼럼니스트는 해군사관학교 전임강사 및 입학홍보를 담당했고, 대학교 입학사정관,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진로진학 교수,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진로진학 교수를 역임했다. 현재 프로젝트 교육기업 열꿈비 공동대표, 경기도 게임영재캠프 진로진학 담당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따라하면 합격하는 교대면접’, ‘의대입시 인사이드’ 등 입시 관련 저서 11권을 집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