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HSK 강의 ‘D-3 막판 뒤집기 특강 1급 및 2급’ 강좌 오픈
시원스쿨, HSK 강의 ‘D-3 막판 뒤집기 특강 1급 및 2급’ 강좌 오픈
  • 지준호 기자
  • 승인 2020.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가 다시금 확산되고, 현 여파가 장기화되면서 취업난이 한층 더 심화되고 있다. 감염 확산이 크게 우려되는 만큼, 대부분의 자격시험이 연기되거나 취소됐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이 위기를 기회로 삼아 취업 및 이직 시 내세울 본인의 ‘스펙 쌓기’에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다. 실제로 요 근래 제2외국어 어학 점수나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학습 등 자기계발에 집중해 나만의 경쟁력을 키우려는 사례가 속속 포착되고 있는 추세다.

현 흐름에 발맞춰 ‘시원스쿨’은 중국어 ‘D-3 막판 뒤집기 특강 新HSK 1,2급’ 강좌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4일 오픈하는 시원스쿨의 ‘D-3 막판 뒤집기 특강 新HSK 1,2급’은 시험 응시 직전, 전체 영역 총정리는 물론 각 영역별 공략법을 습득해 최대한으로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 강좌다.

해당 특강은 ‘HSK의 고수’로 꼽히는 윤효정 시원스쿨 중국어 대표 강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강의는 △新HSK 1,2급 시험에 처음 응시해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 △新HSK 1,2급 시험 응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총정리가 필요한 사람 △新HSK 1,2급 시험 각 영역별 공략법을 단기간에 학습하고자 하는 사람 △HSK의 고수 윤효정 강사의 고급 노하우를 전수받고자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윤효정 강사만의 고급 노하우를 단기간에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는 ‘D-3 막판 뒤집기 특강 新HSK 1,2급’은 新HSK 1,2급 시험 각 영역별로 공략법을 배워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스쿨 측 관계자는 “시험 전체 영역을 총 정리해 효율적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아울러 新HSK 시험 응시 시 주의해야 할 점을 파악할 수 있어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의를 진행하는 윤효정 강사는 중국 최고 사범대학인 북경사범대학교를 졸업하고 꾸준히 중국어 교육 업계에 종사하며 노하우를 다져 온 바 있다. 강의 및 강사와 관련된 상세 정보는 시원스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준호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