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LINC+ 가족회사 ㈜아라온건설과 ㈜금강레미콘은 17일 가톨릭관동대 마리아관 총장실에서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가톨릭관동대)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가톨릭관동대학교 LINC+ 가족회사 ㈜아라온건설과 ㈜금강레미콘은 17일 가톨릭관동대 마리아관 총장실에서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가톨릭관동대 황창희 총장, 김병윤 LINC+사업단장, 김철래 교수와 전제원 (주)아라온건설 대표이사, 김기완 ㈜금강레미콘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전제원 대표이사와 김기완 대표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LINC+사업단의 VISION FAIR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코로나19로 경제사정이 어려운 대학생 및 학교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창희 가톨릭관동대 총장은 “코로나19로 회사 경영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발전에 도움을 주신 전제원 대표이사와 김기완 대표이사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제원 대표이사와 김기완 대표이사는 각각 가톨릭관동대학교 역사교육과와 토목공학과를 졸업한 동문이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및 기부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