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에듀클라우드 월드 2018’ 11월 열린다
‘제5회 에듀클라우드 월드 2018’ 11월 열린다
  • 권호영 기자
  • 승인 2018.09.2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클라우드
사진=에듀클라우드

[에듀인뉴스=권호영 기자] 교육출판 천재교육과 온·오프라인 에듀테크 플랫폼 에듀클라우드(Educloud)는 오는 11월23, 24일 서울 신논현 르메르디앙호텔 다빈치볼룸에서 제5회 에듀클라우드 월드(Educloud World 2018)를 공동 개최한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학교와 미래교육을 위한 에듀테크’를 주제로 4차산업혁명, 에듀테크를 키워드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SW교육 등 도입으로 더욱 부각되고 있는 학교 미래교육에 발맞춰 추진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에듀테크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의 새로운 미래교육 동향과 기술 발전 현황, 교사들의 교육 활용 사례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11월23일에는 천재교육 에듀테크센터의 스타트업 데모데이와 투자사, 액셀러레이터 등 해외사례 및 여러 관련 종사자들이 참여하며, 24일에는 초중고교 교사, 교육기관 등 학교 중심 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천재교육 이정환 IT본부장은 “행사를 통해 천재교육과 에듀클라우드 월드가 4차산업혁명 및 미래교육, 지능정보시대를 맞아 에듀테크 생태계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행사 참가 접수와 자세한 사항은 에듀클라우드월드닷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권호영 기자  lovtome34@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