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정하늘 기자] 72년 전통 미국프리미엄 비타민 전문브랜드 솔가에서 ‘남녀 멀티비타민 내 맘대로 골라도 1+1,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이은 품절대란으로 오랫동안 기다리고 성원해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사은행사로, 남성에게 필요한 11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여성 건강을 위한 11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한 정에 담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남+녀, 남+남, 여+여 등 1+1으로 교차 구매가 가능하며 여기에 50%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최근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 초미세먼지, 봄 황사 등의 문제로 외부활동, 운동량이 적어져 면역, 건강 등 신체가 약해지고 있는 이 때, 온 가족이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남성 멀티비타민의 경우, 인삼 추출물, 미국삼 추출물, 가시오갈피 추출물 등의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활력부터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정으로 섭취 가능하다. 또한 여성 멀티비타민의 경우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과 같은 시트러스 추출복합물과 함께 밀크씨슬 추출물, 미국삼 추출물 등의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사용된 코팅원료는 포도에서 유래된 포도과피 색소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솔가는 솔로바이트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캉가바이츠 어린이 종합비타민&미네랄 등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고 있다. 

솔가 관계자는 “봄을 맞아 오랫동안 기다리고 성원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부담없는 가격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시니어까지 대상별로 골라 선택할 수 있어 온 가족 종합 영양보충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솔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