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60계치킨 춘천강대온의점(대표 김순이)은 지역사회복지관을 통해 복지관과 노인정을 방문해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김순이 대표는 건강하게 조리한 치킨 10마리를 지역 아이들과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마음을 담은 교감의 자리를 마련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우리 지역에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곳이 많은데 60계치킨 춘천강대온의점에서 맛있는 치킨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 드리고, 많은 분들께 행복한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순이 대표는 “저희 치킨을 즐겁게 드셔 주시는 지역 아이들과 어르신들께 감사하고, 60계치킨을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여건이 허락하는 한 지속적으로 ‘사랑의 치킨나눔’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