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능률(능률교육)의 온라인 토익 학원 토마토 클래스가 11월 18일까지 오픽훅 스터디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오픽훅 스터디 체험단은 오는 12월 토마토 클래스의 오픽훅 강좌 오픈에 앞서 오픽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취업준비생과 직장인 학습자들이 강좌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1~2기 체험단 운영 결과 90% 이상의 높은 수강 만족도를 기록했고 체험단 참가자의 80% 이상이 오픽 목표 등급 획득에 성공한 바 있다. 토마토 클래스는 이번 3기를 마지막으로 오픽훅 스터디 체험단 운영을 종료한다.

12월 정식 오픈을 앞둔 토마토 클래스의 오픽훅 강좌는 2주간의 집중 학습으로 오픽 시험에서 IM, IH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선보인다. 정규 강좌는 이현석, 신예나 등 오픽 인기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며, 오픽 실전과 유사한 모의 테스트를 바탕으로 개인별 스피킹 약점을 도출해 일대일 약점 공략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모든 수강생은 원어민 첨삭 코치를 받아 효과적으로 나만의 답변 매뉴얼을 완성할 수 있다.

오픽훅 스터디 체험단 3기는 오는 11월 18일까지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www.tomatoclass.com)에서 모집하며, 20명 규모로 4주간 운영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3만 원 상당의 오픽훅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토마토 토익 실전 모의고사 교재와 온라인 강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터디 체험 기간에 정규 오픽에 응시해 IM 1 이상의 성적표를 제출하면 응시료를 환급해주며, 우수 학습자에게는 소정의 문화 상품권과 장학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www.tomatoclass.com)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 080-300-234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