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지문을 정리한 ‘빈출지문 700선’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처음 도전하거나 핵심 개념의 반복학습을 희망하는 수험생 및 학습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빈출지문 700선’ 교재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기출 지문 중 700개를 엄선했다. 이를 기반으로 각 과목별 출제 포인트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며 빈칸 채우기 형식의 퀴즈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전 학습한 이론에 대한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빈출지문 700선’ 교재는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오는 5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다양한 공인중개사 과정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오는 10월26일 시행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부터 매년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과 올해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시험에 동차 합격한 이후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공제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환급+연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 무료 배포 및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