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대입 재수학원 목동청솔학원이 양정고등학교와 함께 오는 6월8일 오후 4시 양정고 대강당에서 고3·재수·N수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6월 모평 분석 입시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6월 모의평가(6월 모평)은 고3뿐만 아니라 재수생, N수생이 다 함께 치르는 모의고사로,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비슷한 조건에서 자신의 성적을 평가할 수 있어 수능 전 중간평가의 의미가 짙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학생들과 학부모 또한 6월 모평 성적을 바탕으로 향후 입시전략을 제고하고 있다.

이번 ‘6월 모평 분석 입시전략설명회’ 또한 6월 모평이 가지는 중간평가적 성격을 고려해, 6월 모평 분석은 물론 6월 모평 이후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학 입학까지 이르는 입시전략 전반을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강연자로는 양정고등학교 박윤근 진학부장이 1부을 맡고, 2부에는 ㈜이투스교육 이종서 부사장이 직접 강연에 나선다.

이번 설명회는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예약은 1인 1예약으로 개별예약이 필요하다.

한편 이번 설명회를 주최하는 목동청솔학원은 학생 중심의 ‘1인칭 재수’라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전략담임제, 선택 특강, 스터디 모임 등 독특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2019학년도 수능에서 높은 성적향상률을 보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 학원은 오는 6월17일 2020학년도 수능을 대비하는 반수반을 개강한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또는 방문접수 가능하다. 접수 시 2019학년도 수능성적표, 2019학년도 6·9월 평가원 성적표, 학생생활기록부Ⅱ 등을 지참 혹은 첨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