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이재종 대표(좌)와 하양숙 어울림부동산중개사(우)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수제 돈까스 테이크아웃, 수제 돈까스 도시락 배달 우수 창업 아이템인 동명카츠(대표 이재종)와 상가 및 건물, 주택, 토지를 전문으로 하는 어울림부동산(대표 중개사 하양숙)은 지난 27일 동명카츠 예비 가맹점주 및 창업자를 위한 상권분석 및 우수물건 우선 중개, 중개수수료 감면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동명카츠는 2018년 대한민국 대표 수제 돈까스 테이크아웃 창업 아이템의 주역으로 10여평 내외의 소형 매장에 집기, 기자재, 초도물품, 인테리어소품 등 매장운영에 필요한 일체 포함하여 1500만원대 창업비로 1인 또는 2인 가족, 청년, 주부 창업자의 큰 관심을 받으며 71호점을 오픈했다. 2019년에도 4월 한 달 동안 16곳의 가맹계약을 이뤄내며, 소자본, 소규모 프랜차이즈 성공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이에 동명카츠는 예비 창업자들이 10평 내외의 매장개발과 상권분석, 매장인근 주 소비계층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한 니즈가 많아짐에 따라 현업중인 건물, 상가, 토지, 주택 전문 부동산중개업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가인 어울림부동산의 하양숙 대표중개사와의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어울림부동산 하양숙 대표 중개사와의 협약을 통해 동명카츠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할 수 있는 우수 매장정보와 상권분석 정보를 제공하며, 중개수수료를 대폭 감면해주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어울림부동산 하양숙 대표 중개사는 광주∙전남 부동산 생활정보 미디어그룹인 사랑방신문에서 추천하는 공인중개사로, 전국 중개사간의 공동물건 및 협회원들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동명카츠 예비창업자에게 전국 어디든 최우수 매장을 추천하겠다고 전했다.

동명카츠와 어울림부동산 하양숙대표 중개사와의 금번 협약식을 통해 우수상권의 매장이지만, 저렴한 월세와 보증금을 원하는 동명카츠 생애 첫 창업자, 업종변경 창업자 등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부담 없는 창업으로 안정적이고, 고수익의 수익을 제공하자는 동명카츠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예비창업자에게 중개수수료를 대폭 감면 혜택까지 제공함은 프랜차이즈의 모범이 될 것으로 확인된다.

이에, 동명카츠는 가맹점의 수익극대화, 브랜드 가치 향상를 위한 전략으로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춰 신메뉴 개발과 런칭, 수제 돈까스 도시락 등 프리미엄 도시락 배달 서비스도 강화하면서 최근 경기, 인천, 서울 등 수도권역의 업종변경, 예비창업자, 주부창업자, 가족창업, 청년창업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경기 수원, 부천, 시흥, 용인, 김포, 구리, 남양주, 광명, 성남 등 창업상담 및 상권분석이 진행되고 있으며, 진주, 사천, 양산, 밀양, 김해, 창원 등 경상도권역 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동명카츠의 창업문의 및 가맹점 위치 정보는 주요 포털에서 ‘동명카츠’를 검색하게 되면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