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올해를 마지막으로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이에 에듀윌은 올해 시험뿐만 아니라 내년 2차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해당 과정을 준비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주택관리사 이론을 최소 3회 이상 반복 하도록 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에서부터 시작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는 ‘실전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주택관리사 시험 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최종 점검’ 단계를 마련했다.

또한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에 신경 썼다.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까운 난이도와 문제유형을 준비했으며, 모의고사 이후에는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수강생은 성적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하고 실수예방 오답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에듀윌 출신 주택관리사 동문회를 조직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으며,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자격증 취득 이후 취업 성공을 위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