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기존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 수강생 3명 중 2명이 선택한 평생회원반에 ‘환급’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 과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 3명중 2명이 선택한 평생회원반을 새롭게 리뉴얼 한 것으로, 2020년까지 최종 합격 시 수강료 100%환급 지원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과정이다.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합격 할 때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하다는 점도 본 과정의 이점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해당 과정에는 2019년 대비 라이브 현장 강의가 포함되어 있다. 학습자들은 학원의 현장감과 긴장감을 함께 느끼면서, 자연스러운 공부 패턴을 익힐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님들의 합격 비법을 담아 만든 `시크릿 노트`도 제공된다. 전체 이론을 5%로 압축하여 한 권에 담은 만큼, 합격을 위한 핵심 내용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면 도움이 되는 `부동산 경매실무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평균보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한다. 최근 3개년도(2015~2017)2차 시험 기준으로 전체대비 합격률을 비교하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접수 합격률이 18%인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접수 합격률은 54%로 약 3배 가량의 차이를 보인다.

합격률의 차이는 학습 콘텐츠의 차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100%환급 평생회원반은 합격자들의 학습방법과 합격전략을 철저히 분석하고 연구하여 합격 법칙인 `평균 3회의 반복학습`을 과정 내에 구성했다.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자동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한 구성이다.

여기에 수험생들이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실제와 가장 유사한 문제유형과 지문을 학습에 그대로 반영했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와 회차별 성적 그래프, 오답노트,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등을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회원반 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금 신청하면 오는 12일까지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