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대학편입 준비생들에게 있어 여름방학은 합격의 당락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기간이다. 학기 중에는 학과생활과 학점관리 등으로 온전히 편입공부를 준비하는 데는 한계가 따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전략을 수립해 이 기간, 점수를 대폭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별다른 준비 없이 스스로 또는 온라인 상의 대략적인 정보만으로 편입 성공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충분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공부 방법과 스킬을 익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 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예비 편입생들을 위한 ‘2020학년도 여름방학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20년 대학 편입 최종 합격을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예비 편입생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1일에는 ‘종합반 영/수 설명회’를 개최하여 성공적인 편입을 위한 핵심인 영어, 수학 학습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김영편입 김플강남, 김플신촌, 김플수원, 노량진, 노원, 부평 등 전국 14곳 김영편입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수험생활 6개월만에 편입 합격의 영광을 얻은 합격생의 데이터를 공개해 더욱 생생한 편입 스토리를 들려줄 전망이다.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 가이드북, 합격수기집, 서류&면접 가이드 북,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명회 당일 종합반 등록 시 회원가입비를 전액 지원하며 영어 수강 시 7만원, 영어+수학 수강 시 10만원의 수강료를 추가 제공한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1학기가 마무리되고 여름방학을 맞이하며 대학 편입에 대한 관심도가 큰 폭으로 올라가고 있다”면서 “이번 여름방학 학습전략 설명회는 조기 합격생의 편입영어와 수학학습 노하우를 두루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 만큼,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사전신청은 김영편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