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시험 대비 입문서 ‘기적의 입문서’ 무료 배포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시험 대비 입문서 ‘기적의 입문서’ 무료 배포
  • 지준호 기자
  • 승인 2019.07.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해커스공무원에서 1일부터 12일까지(주말제외) 공무원 입문서인 ‘기적의 입문서 국어/영어/한국사(비매품) ‘3종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밤 8시, 9시, 10시에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9급이나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해당 교재는 국어, 영어, 한국사 전반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적의 입문서’는 처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입문서이다. 국가직 공무원 초시생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기초이론과 실전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기출문제가 다수 수록돼 있다. 또한 해당 교재는 과목별 출제경향이 분석된 주제별 주요개념과 혼동하기 쉬운 개념들이 자세히 설명돼 있다.

특히 초시생들의 방향성을 정립해줄 학습전략들이 담겨 있다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진단고사를 통한 최적의 커리큘럼과 학습전략을 토대로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아주기로 유명한 공무원 영어 김철용, 높은 적중률을 보이는 공무원 국어 신민숙, 맵핑 암기법으로 유명한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등 해커스공무원 1위 강사들의 '비밀 학습 전략'이 공개돼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직렬의 합격생 후기도 담겨 있어 초시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공무원에서는 매년마다 공무원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꼭 필요한 교재를 선발하여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공무원 시험에 관한 준비방법을 고민하는 수험생, 2020년 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해당 교재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무료 이벤트 외에도 ‘기본서 구매 인증’과 ‘소문내기’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기본서 구매 인증’ 이벤트는 2020대비 기본서 3종(국어/영어/한국사) 교재를 구매하고 이를 인증하면 ‘기적의 입문서’교재 3종을 모두 증정한다. 배송비는 무료다. 해커스공무원 온라인서점을 통해서 구매한 수험생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상품 내 포함된 교재를 구매했을 경우에는 제외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지정된 커뮤니티에 소문내기 글을 작성하면 전원 '패스’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0건의 소문내기 글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베스트 10명에게는 ‘회독증강 코스 국어/영어/한국사(비매품)를 증정한다.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해커스탭’을 증정한다. 덧붙여 ‘기적의 입문서’ 교재의 인강 제공도 준비 중에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에서 국어를 담당하고 있는 신민숙 강사는 2018년 4월1일부터 2019년 3월31일까지 해커스공무원 국어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기준 1위를 기록했다. 영어를 담당하고 있는 김철용 강사는 2019년 1월부터 5월까지 해커스공무원 어휘 영어 강좌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한국사를 담당하고 있는 이중석 강사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해커스공무원 한국사 온라인 단과 매출액 기준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지준호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