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8월 시행되는 제2회 고졸 검정고시 대비 ‘전국 실전모의고사’의 모집을 시작했다.

에듀윌은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 문제유형, 시험시간, 난이도로 실제 시험장에 있는 것처럼 검정고시 시험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수강생 본인의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최종 보완할 수 있도록 과목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취약 단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차별 성적 확인을 통해 실력 향상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제 단원별 정답률을 분석해 객관적인 지표를 파악하기 용이하다.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를 경험한 수험생은 “시험 전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최종 점검을 했고, 오답 위주로 해설을 보면서 틈틈이 외울 수 있었다”, “모의고사 덕분에 부족한 부분을 확인해 채울 수 있었다”,”실전 시험같이 연습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다” 등의 호평을 남기기도 했다.

오늘(8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모의고사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응시할 수 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성적은 29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