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필리핀어학연수가 다양한 변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고 있다. 몇 년전까지만 해도 한국인 일색이었던 학생 구성이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등 글로벌하게 바뀐 것은 물론 일반 영어 과정뿐만 아니라 아이엘츠, 토익스피킹, 토플 등 심화 시험대비 과정, 가족연수, 주니어연수, 공무원연수 등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구성원의 변화까지 그 변화가 다채롭다.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다양한 요구가 늘어난 만큼 전문적인 필리핀어학연수의 준비와 상담이 더욱 필요하다.

프로모유학은 강남, 종로, 인천, 부산 등 전국 7곳의 직영 필리핀전문유학원을 운영중으로 올해 24년째를 맞는 유학법인기업이다. 영세 온라인 카페 기반 소규모 유학원과는 그 방향성이 다르다. 단순히 필리핀으로 보내고 마는 것이 아니라 필리핀현지센터의 운영으로 필리핀현지에서의 케어까지 책임지고 있다.

이러한 프로모유학이 이번 주말, 코엑스에서 제35회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단순히 상담원의 말만 듣고 필리핀어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박람회 현장에서 실제 약 30여곳의 필리핀어학원 관계자를 직접 만나 해당 학원에 대한 상담을 들을 수 있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로 할인 가장 저렴한 필리핀어학연수비용을 안내한다.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할부도 된다.

서울이외 지역에서 박람회에 참석, 등록시에는 해당 도시간 교통비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필리핀초등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및 필리핀영어캠프 등은 전담 필리핀주니어연수 상담원이 안내하며 호주, 캐나다어학연수 등 연계연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CIEC어학원, 셀라어학원, SMEAG(SME)어학원, CIJ어학원, 베씨어학원, 웨일즈어학원, JIC바기오 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등이다.

특히 단기간에 영어 실력 향상을 원한다면 스파르타 커리큘럼을 추천한다. 주중에는 수업 마친 뒤에도 셀프 스터디와 테스트 등을 해야하므로 공부 습관을 들이기에 용이하다. 스파르타어학원이 많은 바기오지역은 연중 선선한 날씨로 필리핀의 더위가 우려되는 사람도 무리없이 생활할 수 있다. 바기오어학원을 포함한 세부, 마닐라, 클락 등 필리핀 전지역 어학원의 상담 및 수속이 가능하다.

프로모유학 사무실 직접 방문, 카카오톡, 온라인을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