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우리동네 감성사진' 공모
수원시 '우리동네 감성사진' 공모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9.07.1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수원시가 ‘시민의 눈으로 본 소소하고 일상적인 우리 동네 모습’을 주제로 한 사진을 공모한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감성을 표현하는, 동네 구석구석의 매력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사진은 인물, 풍경, 사물 등을 배경으로 JPEG 파일 형태, 20MB이내 용량, 가로·세로 각 3400Pixel·2400Pixel 이상이어야 한다.

수원시민뿐 아니라 전국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명이 사진 3점 이상 응모해야 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감수성, 작품성, 독창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유명 관광지보다는 동네 이야기를 담은 사진이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9월 18일 수원시 홈페이지에 선정 결과를 공개한다.

최우수(1점)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5점) 수상자에게 20만원을 지급한다. 장려(10점) 수상작은 10만원, 입선(10점)은 3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된 사진은 ‘수원 동네 이야기’를 주제로 운영 중인 수원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에 활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우리 지역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감성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지성배 기자  cyh6614@newswork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