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과목별 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인강드림은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교육과정과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무료인강 전문 사이트다. 각 시험일정에 맞춘 커리큘럼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인강을 제공하여 호평 받고 있다.

현재 인강드림은 테마별 특강서비스를 무료로 제공중이다. 공인중개사특강 핵심특강으로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2019 개정공법 특강’ ▲강성규 교수의 ‘2019 개정세법 특강’을 무료 인강으로 제공 중이다.

고상철 교수의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방대한 분량의 부동산공법에 최적화된 핵심 압축강의로, 어려운 내용도 단번에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인드맵 학습자료 교재가 활용된다. 해당 특강에는 시험공부방법, 독학 노하우 등이 수록돼 있어 단 6시간으로 부동산공법에 대한 전체적인 체계를 잡을 수 있다.

부동산공법 체계도 무료특강은 시험일정에 맞춰 부동산공법의 흐름과 체계를 완벽하게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단순/반복 암기에 지친 수험생, 2019 시험준비 시 부동산공법 학습시간을 단축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외에도 고상철 교수는 ‘개정공법 무료특강’도 진행한다. 개정공법특강은 시험에 출제될 확률이 높은 핵심내용만 엄선해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강의다. 개정법률의 개정 취지와 개정 목적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는 이해중심의 테마 별 강의로 진행되고, 실제 실무에서의 공법 적용 사례를 통해 공법 과목에 대한 재미있고 쉬운 접근법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9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각화 자료가 사용되고, 시험공부방법, 독학 노하우가 수록된 2019 개정공법 핵심자료집 교재가 PDF파일로 무료로 제공된다.

세법 전문가 강성규 교수의 ‘2019 개정세법 무료특강’은 2019년 최신개정법이 완벽하게 비교/정리하여 반영돼 있으며, 출제가능성이 높은 개정사항만 선별해 제시해준다. 지방세법부터 소득세법까지 2019년 개정세법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개정사항만 선별해 제시한다. 또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의 압축 강의로 진행되어 단시간에 정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강드림은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위한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를 시행 중이다. 총 8회차로 진행되고 제4회 온라인 모의고사가 시행되고 있으며, 각 회차별 모의고사 시험과목 해설강의해설특강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모의고사를 무료로 응시 후 회차에 맞는 해설강의를 통하여 문제 출제의 정·오답의 풀이까지 가능하다.

한편 인강드림은 민법핵심특강도 제공중이다. 양민 교수의 ‘민법 핵심판례 특강’, ‘민법 빈출지문 특강’도 개강하여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민법 판례특강은 민법시험과목의 90% 출제되는 부분을 고려하여 단독으로 진행되며 조문-판례-사례 응용문제의 기초를 설명하고 매회 반복출제되는 빈출 판례 정리와 조문까지 정리되어 강의가 업로드 되어있다.

빈출지문특강은 8월 초 개강 예정이며 모든 빈출 지문을 파악하기에 짧은 시험시간을 고려하여 전문가의 최신 출제경향 분석으로 지문의 빠른 해석, 기존 자주 출제되던 빈출 지문을 연습 가능한 강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핵심테마특강, 모의고사 해설특강, 민법 핵심 특강 뿐만 아니라 시기에 맞춰 9~10월 시험 전까지 이론, 족집게 문제특강도 진행 예정이니 시험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