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대다수 아이폰유저의 고민을 꼽자면 아이폰액정이 깨졌을 때 수리비용을 대표적으로 들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아이폰사설수리-리퍼 전문 폰사요몰의 ‘착한리퍼’ 서비스를 기억해둔다면 그 걱정은 조금이나마 해소 될 수 있을 전망이다.

착한리퍼는 공식센터 대비 50% 저렴한 가격으로 액정 수리, 메인보드 교체, 배터리 교체 아이폰의 주요 수리 포인트를 리퍼(교환)를 받으면서 해결해 주기에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공식센터의 리퍼 가격은 평균 아이폰7 40만원대, 아이폰8플러스 50만원대, 아이폰X 60만원대로 설정돼 있다. 반면 폰사요몰 착한리퍼는 아이폰7 11만원, 아이폰8플러스 19만원 아이폰X 20만원으로 공식센터 약 50% 저렴하게 리퍼를 받을 수 있어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더 주목해봐야 할 부분은 평소 본인의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아쉬움으로 자리잡은 색상, 용량, 기종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참에 기종, 색상, 용량 변경을 통해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의 변화를 줘서 만족하는 고객이 많다는 것이 업체 측 반응이다.

폰사요몰의 전국지사 서비스로 접근성도 주목할 만 하다. 폰사요몰 측에서는 수리를 받고자 하는 아이폰의 고장 정도에 따라 부분 수리를 받거나 앞서 언급한 착한리퍼를 전문 상담원이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 중인 폰사요몰은 TV 출연 이력은 물론 각종 언론사에서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이력까지 갖춰 인지도를 높이는 중이다.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화정, 대전, 대구, 영등포, 천호, 청주, 서면, 부평, 종각, 울산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도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