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이제 여름방학 시즌도 중반기를 넘어서면서, 학원가를 찾는 교육 수요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각 학원 브랜드들은 방학특강을 비롯한 다채로운 교육 프로모션들을 활발히 펼치며 수강생들을 확보하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다.

현 흐름이 지속되는 와중에, 코리아교육그룹의 메이크업 방학특강 전문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2019 뷰티콘서트 ‘뷰티풀라이프’를 무사히 진행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하며 눈길을 끈다. 이 곳은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특강 단기 과정을 구성하는 한편 다양한 정규 커리큘럼을 제안하며 인지도를 쌓아 온 바 있다.

해당 미용 학원은 지난 7월 30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포스코 타워 역삼에서 뷰티풀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 현장에서는 올댓뷰티 전 지점의 아트 작품 런웨이 행사가 치러졌으며, 헤어와 메이크업쇼도 진행됐다. 해당 행사는 개그콘서트에서 ‘빡구’로 활약했던 개그맨 윤성호가 MC를 맡아 진행했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과 가수 뮤지가 함께 자리를 빛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이번 행사의 주요 일정이었던 현 이스킴프로페셔널뷰티 대표 김승원 뷰티 아티스트의 특강을 향한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 크리스찬디올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프로팀 아티스트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김승원 아티스트는 이 날 다수의 참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했으며, 참여자들의 갖가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 응답 시간도 가졌다.

이러한 뷰티풀라이프 행사와 관련해 미용 학원 측 관계자는 “선착순으로 인원이 모집됐던 만큼 행사 개최 이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나타났다. 유명 개그맨인 윤성호씨가 직접 진행을 맡기도 했고, 가수 뮤지님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님까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앞으로도 본원 수강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을 활발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의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현재 운영 중인 과정으로는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 미용 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 아트 학원(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네일 아트 자격증, 네일 학원) ▲에스테틱(피부 관리사 국가 자격증, 피부 관리사 자격증, 피부 관리사, 피부 학원)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 학과(속눈썹 연장, 왁싱 학원 등) 등이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미용 학원, 신촌(이대),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 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수원, 분당, 용인, 안양 점도 개원 예정이다. 최근 대전 미용 학원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여름방학특강 등은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