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학기를 앞두고 맞이하는 여름방학은 선택과 집중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이에 많은 중학생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강의와 특강을 찾고 있는 중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즐거운 여름방학과 2학기를 보내기 위한 중학생 특강을 선보인다.

밀크T중학이 선보이는 중학교 온라인 강의는 총 4가지로 나뉜다. 먼저 2학기 내신 진도 강좌가 있으며, 꼼꼼한 개념 풀의 강의로 기초를 튼튼하게 하는 것은 물론 유형별, 수준별 강의와 문제풀이로 중학생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다음으로는 여름방학 특강과 액티비티 강좌가 있다. 여름방학 특강은 다가올 2학기가 걱정되는 학생들이 중학교 2학기 내신공부를 탄탄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액티비티 강좌의 경우 쉽고 게임이나 퀴즈 등에 초점을 맞춰 쉽고 재미있는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중학에 특화된 영어수학 집중학습도 할 수 있다. 수학 수준별 과정과 영어 영역별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공부를 할 수 있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집중학습이 가능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중학’ 검색 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7일의 무료 체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