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나날이 다분야 IT 산업의 발전이 이뤄지면서 관련 직종에 진출하려는 취업 준비생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자연스레 자신의 경쟁력을 확보하려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전문적인 능력을 높이려는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현 추세 가운데 웹퍼블리셔 방학특강 전문 ‘코리아IT아카데미’가 속한 코리아교육그룹이 조선비즈 주관 행사인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에서 사회공헌 우수기업에 선정되고, 교육부 장관상까지 수상했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IT 전문 교육으로 인지도가 높은 이 곳은 이번 수상과 우수기업 선정으로 말미암아 더욱 신뢰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웹퍼블리셔 방학특강 전문 코리아IT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코리아교육그룹은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 및 우수기업 선정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번 행사는 더불어 사는 사회 구축에 앞장선 기업들을 선정한 뒤 그 기여를 인정하고자 기획된 자리다.

코리아교육그룹은 현재까지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교육기관의 모범으로 인식돼 온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앞선 2015년 ‘코리아교육그룹 사회봉사단’을 출범한 뒤 서울 구도심의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봉사활동은 물론 연탄봉사 및 전국 초∙중∙고등학생 대상 지능기부-무료교육을 진행해 온 바 있다.

무엇보다 기초 생활대상자를 비롯해 교육 기관에 대한 접근성이 떨어지는 비수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체적인 취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업계 사회 나눔 기업으로서 역할을 오롯이 수행했다는 평을 얻고 있기도 하다.

더욱이 수강생에 맞춤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수상 ▲교육사업 부문 누적 수강생수 267,536 명 (오프라인)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5년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FIRST 브랜드 대상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등 다양한 브랜드 대상 수상 및 기록을 확보해 왔다.

코리아IT아카데미는 웹퍼블리셔 강좌를 비롯해 다수의 IT 전문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한편, 단기적인 방학특강까지 고품질로 제공함으로써 교육그룹의 이번 사회공헌 대상 수상에 크게 기여했다. 국비지원IT학원 강의를 제공하며 연령, 지역, 소득에 상관없이 배움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기도 했다.

한편, 코리아IT아카데미는 코리아교육그룹의 나눔사업 목적 의식을 고스란히 실현하며 IT 교육에 힘써 나갈 계획임을 전했다. 취업 전문학원인 이 곳은 수강생들이 학원 내용을 통해 프로그래밍 실무의 수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깊이 있는 내용을 제공 중이다. 또한 수강생들을 배려해 1:1 멘토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학원의 멘토들로 하여금 수업 내용의 서포트부터 취업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가 있다.

또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도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점과 신촌(강북)점, 대구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어 2019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에게 여름방학특강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