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친환경 리빙용품 브랜드 필리가가 오늘(수) 오후 10시 CJ 오쇼핑 모바일 라이브 채널인 ‘쇼크 라이브 - 인싸쇼핑’에서 한정수량 신상 캄포도마 세트와 티크 키친웨어 세트를 최저가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캄포나무 도마는 접착물질 없이 통원목으로 제작된 ‘리얼 통나무 수공예 제품’이며, 티크 식기와 조리도구는 여름철 치명적인 식중독균으로 알려진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항균 99.9% 테스트 완료된 제품으로(KCL, 접종 후 24시간 후 대조군과의 세균감소율 비교) 7일 밤 10시 CJ몰 ‘쇼크라이브 – 인싸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통해 주부들의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 전 미리주문 선착순 30명 구매고객 대상으로 캄포나무 명함꽂이를 증정하며 모바일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60명을 무작위 추첨해 필리가 정품 티크 수프스푼을 함께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쇼크라이브 – 인싸쇼핑 필리가’는 CJ몰 어플리케이션에서 시청할 수 있고, 쉐프 오토니와 인싸 한규미가 맛깔나는 쿠킹 과정과 멋스러운 푸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 이라며 “앱을 통해 구매 시 CJ원포인트가 10% 적립된다”고 전했다.

이어 “여름철 위생을 생각하는 똑똑한 주부들이나 감성 캠핑족들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 같은 이벤트”라며 “한정수량 단독 입고된 신상 캄포도마 세트를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