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초등 전문 전과목 온라인 학습 사이트 ‘해법스터디’에서 12월1일부터 ‘2016학년도 1학기 우등생 해법수학 개념강의’를 제공한다.

천재교육의 ‘우등생 해법시리즈’는 1986년 최초 발간 이래, 초등 참고서 분야의 스테디셀러다. 

해법스터디에서 제공하는 우등생 해법수학 개념강의는 ‘2016학년도 1학기 우등생 해법수학’을 구입한 후 문제집에 삽입된 쿠폰을 해법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는 교재 내의 QR코드를 이용해 해법스터디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해도 개념강의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1~2학년은 ▲교과서 개념 정리 ▲서술형 문제 익히기 ▲기출 실력문제, 3~6학년은 ▲교과서 개념 정리 ▲스토리텔링 기본 서술형 ▲통합교과 STEAM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학습 내용 중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전문교사가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남겨주는 ‘S.O.S쌤 게시판’ 서비스도 제공돼, 이해하기 힘든 부분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한종설 부장은 “문제집 풀이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하며 주요개념을 확실히 익힐 수 있도록 개념강의를 준비했다”며 “기본개념 공부 물론, 학습에 대한 궁금점까지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법스터디의 우등생 해법수학 개념강의는 ‘우등생특강 > 수학심화특강 메뉴’에서 제공하며, 학습 관련 질문은 ‘시험공부방 > S.O.S쌤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법스터디 홈페이지(www.hbstud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