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대입 수능시험이 80여 일 밖에 남지 않았다. 하루하루 시간이 줄어갈수록 수험생들의 긴장도 날로 높아져 간다. 특히,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다 보면 어깨와 목이 굳어버릴 수밖에 없다. 몸이 온전히 풀리지 않으면 공부를 하는 데에도 지장이 올 수밖에 없다.

단 하루, 수험생을 위한 편안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있다면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웨돔점을 추천하고자 한다. 굳어있는 몸을 풀어주고 다시 한 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재충전할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일산 마사지라고 불려지는 이곳 구동명쾌유마사지샵은 다른 마사지샵과 다른 특별한 기법을 활용한다. 체형의 틀어짐과 근육통을 유발하는 골격의 근육을 풀어내는 마사지 기법인 ‘쾌유수기요법’은 틀어진 체형을 교정해주고 혈액의 흐름을 좋게하여 근육통을 해소하고, 신체리듬을 되살려준다.

특히, 구동명원장은 20여년의 오랜 마사지경력을 자랑하며 한국수기협회장을 맡고 있으며 총신대 사회교육원 스포츠마사지학과 교수도 겸임하고 있다. 또한, MBC 유명 예능프로그램인 ‘마이리틀텔리지번’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와 KBS 굿모닝 대한민국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마사지 장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구동명쾌유마사지의 대표 프로그램인 ‘쾌유수기요법’은 근육통이 발생하는 속근육을 풀어내어 뻐근하고 결림이 심할 경우 더욱 더 효과적인 체형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이 프로그램은 목과 어깨, 허리와 골반 등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호소하는 부위를 1시간 40분 동안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구동명쾌유마사지는 마사지가 생소한 수험생들도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본격적인 마사지에 앞서 따뜻한 물에 족욕을 하며 긴장한 몸을 풀어준다.

또한 본격적인 마사지에 들어가며 관리사가 고객에게 딱 맞는 세기를 조절하기 때문에 고통스럽기보다는 시원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해준다. 수험생 관리에 특효라는 입소문을 타고 인근 일산은 물론 고양시, 김포시, 의정부시 등에서도 부모님과 수험생이 함께 방문하곤 한다.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웨돔점은 100평이라는 큰 규모를 자랑해 일산 내 가장 큰 마사지샵으로 알려져 있다. 긴장으로 가득 차 있는 수험생에게 잠시나마 편안한 시간을 제공해주고 싶다면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웨돔점’을 찾아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해주면 어떨까. 마사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