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TS트릴리온은 올 초 출시한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오는 9월2일 홈앤쇼핑에서 오전 10시 25분 첫 론칭 방송을 한다고 한다.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가려움 완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 핵심 성분들을 다량 배합하여 깨끗한 두피관리에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거품으로 순하게 세정해 주는 특성으로 출시 이후 꾸준하게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탈모만큼 비듬과 두피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왔다. 특히 고향 친구가 TS샴푸를 쓰지않고 다른 회사에서 만든 비듬전문샴푸를 쓰고 있다는 말에 깜짝 놀라서 직접 비듬전문샴푸인 BD샴푸를 만들게 되었다.”고 탄생 비화를 전하며, “저도 어렸을 때 비듬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었다. 따라서 TS샴푸만큼 심혈을 기울여 TS비디샴푸를 만들었기 때문에 비듬과 가려움 때문에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TS비디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無첨가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인체적용시험 결과 비듬 양 52%, 가려움은 84% 감소되었다는 결과가 나왔다.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2019년 02월 01일까지 4주 동안 성인 30명 대상 1일 1회 샴푸 사용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까지 모델 라인업이 화려하다. 지난 27일 TS샴푸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은 손흥민 선수 경기를 영국 현지에서 그것도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직관하고 귀국하였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 캄보디아, 베트남, 홍콩 등 동남아 시장은 물론 중국 탈모샴푸 시장까지 영업 확장을 꾀하고 있다. 얼마 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에 입점했으며 한두이서(韩都衣舍)와 핀둬둬(拼多多 와도 온라인 커머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서 한걸음 전진하고 있다. 향후 TS트릴리온이 어떤 행보를 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