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 가운데 ‘게임 업계’에 시선을 두는 사람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력해 ‘게임인재원’을 개원하면서 게임 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는 입장을 취함에 따라, 업계에 진출하려는 양상이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이 연장으로 전문 게임학원과 같은 시설에서 자신에게 맞는 교육을 받는 수요도 확충되는 중이다.

이런 흐름 속에서 코리아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게임기획학원이나 게임그래픽학원은 물론 게임개발학원 과정 등을 듣고자 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배려하고, 수상 및 창립 13주년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2019올해의 브랜드 대상-창립 1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13년간 다양한 커리큘럼과 특강을 제공해 온 게임원화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과 창립 13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 곳은 맞춤형 수강생 관리 체계와 탄탄한 취업지원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고품질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그 가치를 인정 받아 온 바 있다.

행사는 수강료 추가 할인 최대 13%를 적용하고 ‘기계식 키보드’와 ‘고급 마우스’, ‘타블렛’까지 추가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이들은 1과목만 등록하더라도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고, 여러 가지 전자 기기들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이처럼 이벤트를 실시하는 코리아교육그룹 게임기획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주요 커리큘럼은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 게임3D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 ▲웹툰 ▲1인개발과정 ▲취업 포트폴리오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게임학원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 게임그래픽, 게임개발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현재 강남, 신촌(이대),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수원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