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직후 오후 5시40분부터 홈페이지서 등급컷 발표 및 본인점수에 따른
수시·정시 통합 합격예측서비스 동시 제공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오늘(4일) 2020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고3 및 재수생들이 수능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모의수능을 실시함에 따라 종로학원이 모의수능 5교시까지 모두 종료되는 오후 5시40분부터 ‘9월 모의고사 긴급분석 온라인 생중계’를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종로학원의 최고 입시전략가 그룹과 영역별 강사진의 1차 분석, 표본학생들의 출구조사 결과를 종합 분석하여 진행될 예정으로 △영역별 예상등급컷 △수험생의 반응 △과목별 전문강사진의 출제경향 분석과 학습전략 △입시전문가의 수시 최종 지원전략, 자소서 마지막 점검 포인트 등을 제시한다.

또한 9월 모의고사 시험 종료 직후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는 △영역별 예상등급컷 △빠른채점 서비스 △영역별 답지 및 해설지 무료 다운로드 △종로학원 강사진에 의한 주요 오답문항 해설강의 △희망대학 합격가능성 예측 △지원가능대학 배치표 서비스 △영역별 출제경향과 학습전략 △영역별 난이도가 높았던 문제 확인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오픈되며, 서비스 이용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