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대한민국의 10월 편입전쟁과 공채전쟁의 달이라고 불릴만큼 대한민국의 청년들은 정신없이 10월을 보내게 된다. 9월에도 1주완성반이라는 커리큘럼을 통해 좋은 결과를 보인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 과정은 이들을 위해 또 한번 발 벗고 나섰다. 강남YBM 명품토익 강사진들은 “이번 10월 편입준비와 취업준비로 불태우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맞춤형 교육과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명품토익 대표 롸연 강사는 “편입 또는 공채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이 시기가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순간”이라며,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강의와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강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소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편입과 취업을 위해 많은 학원들이 노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강남YBM 명품토익은 다가올 10월 파격적인 커리큘럼을 계획하고 준비중에 있다.

매번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인 명품토익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기존의 커리큘럼을 한 단계 더 세분화하여 수강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따라서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은 이번 10월 편입과 취업을 준비중인 청년들이 “토익”을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을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최근 대학입학의 새로운 입학트렌드로 자리잡힌 “편입”, 그리고 점점 더 어려워지는 “취업”은 수험생들과 취준생들에게는 걱정거리가 됐다. 하지만 강남YBM 명품토익의 이 세분화되고 맞춤형 커리큘럼 계획이 수험생들과 취준생들에 짐을 덜어줄 수 있게 될지 또 한번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