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겨울방학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 ‘대명아임레디 2020 겨울방학 캠프’가 개최된다.

대명아임레디가 준비한 이번 겨울방학 캠프는 미국은 물론 뉴질랜드, 싱가포르, 필리핀 등에서 현지의 문화를 체험하면서 어학까지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으로, 그 중 미국의 경우 동부와 서부로 나뉘어 준비됐다.

미국동부 캠프는 메릴랜드 명문 사립학교 정규수업으로 진행되며 초등 5학년부터 고교 1학년이 주 대상이다.

프로그램 과정 기간 중에는 아이비리그 탐방과 미국동부 관광 3박4일 일정으로, 미국 중산층 가정에서의 홈스테이로 머물며 현지 미국 문화체험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미국서부 캠프는 초등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미국서부 로스앤젤레스 명문 사립학교 정규수업으로 진행된다. 실리콘밸리 탐방 및 명문대탐방 과정이 2박3일 포함되며 역시 미국 중산층 가정 홈스테이를 하게 된다.

미국동부 및 서부캠프 모두 2020년 1월 3일부터 30일까지 4주 과정으로 진행, 모집인원은 각 8명 한정이라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인 경우, 하이브리드 서비스로 전환신청이 가능하며, 비회원의 일반 신청도 가능하다. 문의 및 신청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